조이스틱 예제

아날로그 조이스틱의 뚜렷한 변형은 경총과 는 다르게 작동하는 위치 총입니다. 포지셔닝 건은 광 센서를 사용하는 대신, 플레이어가 화면에서 조준하는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총의 위치를 기록하는 고정된 위치에 장착된 아날로그 조이스틱입니다. [18] [19] 그것은 종종 아케이드 총 게임에 사용, 세가의 바다 악마를 포함 하 여 초기 예제와 함께 1972; [20] 1976년 타이토의 공격; [21] 1977년 크로스 파이어; [22] 그리고 닌텐도의 전투 상어 1978. [23] 많은 현대 여객기 항공기, 예를 들어 1980 년대에서 개발 된 모든 에어 버스 항공기, 조이스틱은 “사이드 스틱”의 형태로 비행 제어를위한 삶에 새로운 임대를 받은, 게임 조이스틱과 유사하지만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컨트롤러 비행, 전통적인 멍에를 대체. 사이드스틱은 무게를 절약하고 조종석의 움직임과 가시성을 향상하며, 기존의 “제어 멍에”보다 사고 시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1 세기의 시작부터, 게임의 이러한 유형은 인기가 약화하고 지금은 “죽은”장르로 간주됩니다, 그와 함께, 게임 조이스틱은 틈새 제품으로 감소되었습니다. [24] [25] [26] [27] [28] 지금 게이머의 인터뷰에서 짐 분, Volition Inc.의 프로듀서, 그는 프리 스페이스 2의 가난한 판매는 조이스틱 `때문에 그들이 “패션에서 가고”있기 때문에 제대로 판매되지 않았을 수 있다고 밝혔다, 퀘이크와 같은 현대 1 인칭 슈팅 게임, “마우스와 [the] 키보드에 대해 매우 많이”했다. 그는 “그 전에는 하강을 했을 때 사람들이 조이스틱을 가지고 있는 것이 완벽하게 일반적이었습니다 – 우리는 하강의 사본을 많이 팔았습니다. 그것은 그 시간 의 주위에 [때] 마우스와 키보드와 더 현대적인 FPS 나왔다, 울펜슈타인 같은 단지 키보드 반대로 [3D] 또는 뭔가.”.

[30] 조이스틱은 항공기 에일러론과 엘리베이터의 제어기로 시작되었으며, 1908년 루이 블리엇의 블리엇 VIII 항공기에 꼬리의 요 제어 표면을 위한 발 작동 방향타 바와 함께 사용되었다고 처음 알려져 있습니다. [1] 아케이드 스틱은 가정용 콘솔이나 컴퓨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컨트롤러입니다. 그들은 특정 멀티 버튼 배열과 같은 일부 아케이드 캐비닛의 스틱 앤 버튼 구성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아케이드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II 또는 치명적인 Kombat의 여섯 버튼 레이아웃은 편안하게 콘솔 조이패드에 에뮬레이트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이 게임에 대한 라이센스 홈 아케이드 스틱은 홈 콘솔 및 PC를 위해 제조되었습니다.[33] 선택 “십대 키보드 / 마우스/조이스틱”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화면에서 어떤 방향으로든 물체를 이동하는 데 사용되는 포인팅 장치입니다. 그것은 하나 또는 두 개의 버튼베이스에 장착 된 수직 막대를 사용합니다. 조이스틱은 비디오 아케이드 게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1980년대와 90년대에 가정용 컴퓨터의 주요 게임 컨트롤러였습니다. PC에는 조이스틱 전용 포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게임 포트는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이스틱 여러 버튼, 트리거 및 다이얼 훨씬 더 정교한 컨트롤러에 방법을 주었다. 이 용어는 작은 비행기의 메인 컨트롤 스틱에서 비롯됩니다. 조이스틱은 사용자가 비행 시뮬레이터의 비행기와 같은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문자 나 기계를 제어 할 수있는 입력 장치입니다.

그들은 아케이드 게임에서 찾을 수있는 제어 장치와 유사하지만, 거의 항상 추가 기능에 대한 추가 버튼을 포함한다. 사진은 로지텍 자유 를 보여줍니다 2.4, 조이스틱의 예. “조이스틱”이라는 이름은 20세기 초 프랑스 조종사 로버트 에스나울-펠테리(Robert Esnault-Pelterie)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2] 동료 조종사 로버트 로레인, 제임스 헨리 조이스, A. E. 조지를 대신하여 경쟁 주장이 있다. 로레인은 1909년 블리엇의 학교에서 비행기를 배우기 위해 파우에 갔을 때 일기에서 “조이스틱”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것에 대해 옥스포드 영어 사전에 인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