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진수 예제

이 진정한 본질에 의해서, 나는 모든 속성의 기초인 모든 것의 진정한 헌법이 결합되고, 명목상의 본질과 공존하는 것을 끊임없이 발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특정 헌법, 모든 것은 그 것 없이 어떤 관계없이, 그 안에 있다. 그러나 본질, 심지어 이러한 의미에서, 정렬에 관한, 종을 가정 : 속성이 의존하는 실제 헌법인, 그것은 반드시 사물의 일종을 가정, 속성은 종에 속하는, 그리고 개인에 … 여기에 본질과 속성이 있지만, 불변의 것으로 간주되는 정렬, 또는 일반적인 추상적 아이디어의 모든: 그러나 물질의 개별 소포가 없다, 이러한 자질 중 어느 것이 너무 합병되는, 그것에 필수적인 것으로, 또는 그것에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필수인 것은, 조건으로 속하는, 이 것 또는 그 정렬의: 그러나 어떤 추상적 인 아이디어의 이름으로 순위가되는 고려를 멀리하고, 그것에 필요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것에서 분리 할 수없는 아무것도. [4] 체체 물질의 진정한 본질에 관해서는, (그만 언급하기 위해) 내가 실수하지 않으면 두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하나는 단어 정수를 사용하는 사람들, 그들은 무엇을 알고하지 않기 때문에, 그 정수의 특정 숫자를 가정, 에 따라, 어떤에 따라, 모든 자연적인 것들이 만들어지고, 여기서 그들은 정확히 그들 중 하나 참여, 그래서이 또는 그 종의될. (III.iii.17) 브랜드 에센스는 브랜드의 본질또는 품질에 대한 브랜드의 핵심과 영혼입니다. 일반적으로 2~3개의 단어로 표현되는 브랜드의 본질은 제품 카테고리와 전 세계에 걸쳐 하나의 상수입니다. Locke의 에피소드 론적 프로젝트 중 하나는 형이상학과 자연 철학을 윤리와 수학과 구별하는 것이며, 그가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제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형이상학과 자연철학은 물질에 관한 반면, 수학과 윤리는 모드에 관한 것이다. 로크의 경우, 본질은 어떤 존재의 존재와 본질을 차지하기 때문에, 즉 “본질은 무엇이든,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은 실제와 명목 상의 정수의 개념이 형이상학의 영역 외부에 적용되고, 자연 철학도 있습니다.

그의 빛에 의해, 간단한 아이디어와 모드 모두 실제와 명목상의 본질을 가지고있다. 이를 보려면 일부 정의가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에센스는 이렇게 명목과 리얼로 구별되는, 우리는 더 멀리 관찰 할 수있다, 간단한 아이디어와 모드의 종에서, 그들은 항상 동일하다: 그러나 물질에서, 항상 매우 다른. 따라서 세 줄 사이의 공백을 포함하는 그림은 삼각형의 명목 정수뿐만 아니라 실제입니다. 그것은 일반 이름이 합병되는 추상적 인 아이디어일뿐만 아니라, 그 자아의 바로 Essentia, 또는 존재, 그 모든 속성이 흐르는 그 기초, 그리고 그들은 모두 불가분의 합병되는. 그러나 이 두 에센스가 분명히 다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 손가락에 반지를 만드는 물질의 소포에 관한 것은 멀리 이다. 색상, 무게, 후성, 고정성 등의 모든 속성에 의존하는 무분별한 부품의 실제 헌법이기 때문에. 우리가 알지 못하는 헌법; 그래서 특별한 생각이 없는, 그것의 기호는 이름이 없습니다. 하지만 색상, 무게, Fusibility, 그리고 고정성 등은 골드로 만들거나 그 이름에 대한 권리를 부여합니다. (III.iii.18) 실제로 우리는 사물을 순위를 매기고 정렬할 수 없으며, 따라서 (분류의 끝인) 그들의 진정한 정수에 의해 그들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학부는 우리가 그에서 관찰하는 그 현명한 아이디어의 컬렉션보다 물질의 지식과 구별을 향해 더 이상 우리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부지런함과 정확성으로 만든, 우리는 할 수 있지만, 그 자질이 흐르는 진정한 내부 헌법에서 더 멀리, 내가 말했듯이, 시골 사람의 아이디어는 그 유명한 시계의 내부 모순에서입니다 스트라스버그, 그는 단지 바깥쪽 그림과 움직임을 본다.